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59] Re:DBExpress를 사용하는 ActiveX를 만들다 생긴문제 인데요...
smleelms [smleelms] 837 읽음    2005-09-21 11:05
모듈이 실행된 PC에서 해당 dll이 잘 설치되었는지 찾아보셨는지요?
일단 DownLoaded Pogram files 폴더에 다 설치가 되었다면 찾지 못할 것 같지는 않는데요..

DownLoaded Pogram files 폴더에 다 설치가 되었는데도 dll파일을 찾지못한다면 dll 파일은 시스템 폴더에 한번 설치를 해보심이.. (dll 파일을 찾지 못하는 것이 다른 원인이라면 이방법도 의미가 없어보임니다만.. ^^;)

다운로드된 파일을 시스템 폴더에 설치하는 내용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87

음.. 영양가없는 답변인듯 하네요..^^;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그럼..

사쿠라 님이 쓰신 글 :
: 문제가 잘해결되지 않아 고수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
: 제가 DBExpress를 사용하는 모듈을 ActiveX로 만들었습니다..(어쩜, 변환이라고 해도 좋을듯...)
: 개발시는 별문제가 되지않았는데요...
:
: 배포시점이 되어...
: cab으로 묶은후, WEB Server에 올려 동작 시키니깐....
: 처음 이 모듈을 실행시키는 PC에서는 "dbexpmysql.dll를 불러올수 없다"는 에러가 발생하면서
: DB동작을 하지 못하더라구요....
:
: 물론, 이 문제 때문에 Web Deployment Option에서 additional Files에
: "dbexpmysql.dll"을 추가 시켜 주었었구요......
:
:
: 제가 보기엔...
: 현재 제가 만들고 있는 모듈에서는 "Web Deployment Option"의 "Additional Files"에
: 추가한 화일들을 하나도 인식하지 못하는것 같은데....
:
: 혹시... 이 부분에 성공하셨던 고수님들이 계시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
:
:
:
: * 프로젝트의 주요세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71 를 참고함 => 수야님 감사합니다!!)
:
: 1. Project Option
:
: 1) Packages Tab에서 "Build with runtime packages"의 선택을 제거.
: 2) Linker Tab에서 "Create Debug Information"과 "Use Dynamic RTL"의 선택을 제거
:
:
: 2. Web Deployment Option
:
: 1) Target Dir, Target URL, HTML Dir 모두 설정.
: 2) General Options
:     - Include File Version Number 선택
:     - Deploy Additional Files 선택
:     - Auto increment release number 선택
: 3) Additional Files
:     - dbexpmysql.dll, libmySQL.dll 추가
:
: 4) 위 작업을 수행후, cab File을 만들기 위하여.
:     - *.inf화일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수정 했습니다.
:
: ;C++Builder-generated INF file for PXConfirmity.ocx
: [Add.Code]
: PXConfirmity.ocx=PXConfirmity.ocx
: dbexpmysql.dll=dbexpmysql.dll
: libmySQL.dll=libmySQL.dll
:
: [PXConfirmity.ocx]
: ;file=http://www.eduplayer.co.kr/~confirmity/confirmity/activex/PXConfirmity.ocx
: file-win32-x86=thiscab
: clsid={B0ADF0B1-8CE1-4C55-8676-EBE2611B5374}
: RegisterServer=yes
: FileVersion=1,0,21,0
:
: [dbexpmysql.dll]
: ;file=http://www.eduplayer.co.kr/~confirmity/confirmity/activex/dbexpmysql.dll
: file-win32-x86=thiscab
:
: [libmySQL.dll]
: ;file=http://www.eduplayer.co.kr/~confirmity/confirmity/activex/libmySQL.dll
: file-win32-x86=thiscab
:
:
:     - 그리고 아래의 절차를 통해 cab File을 만들었습니다.
:
: C:\Project\01. 진행프로젝트\03. 적격심사 시스템\01. Implementation\ActiveX\Confi
: rmity>cabarc -s 6144 n PXConfirmity.cab PXConfirmity.ocx libmySQL.dll dbexpmysql.dll PXConfirmity.inf
:
: Microsoft (R) Cabinet Tool - Version 1.00
: Copyright (c) Microsoft Corp 1996. All rights reserved.
:
: Creating new cabinet 'PXConfirmity.cab':
:   -- adding PXConfirmity.ocx
:   -- adding libmySQL.dll
:   -- adding dbexpmysql.dll
:   -- adding PXConfirmity.inf
:
: Completed successfully
:
:
:
:
: 조언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957 DBExpress를 사용하는 ActiveX를 만들다 생긴문제 인데요... 사쿠라 829 2005/09/21
41959     Re:DBExpress를 사용하는 ActiveX를 만들다 생긴문제 인데요... smleelms 837 2005/09/21
41981         Re:Re:DBExpress를 사용하는 ActiveX를 만들다 생긴문제 인데요... 사쿠라 833 2005/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