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
IBindStatusCallBack 을 사용 하시려면
직접 인터페이스를 상속 받아 구현 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C++ 의 자료와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빌더라고 해서 다른 것은 없답니다.
여튼 RegisterBindStatusCallback 으로 생성하신 바인드 컨텍스트 와 함께
상속받은 클래스의 포인터를 넘기면 이벤트 마다 콜벡 펑션들이 호출 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artport 님이 쓰신 글 :
: urldownloadtofile()를 상용해 http로 파일을 다운 받고자 합니다.
:
: C++로 되어 있는 부분은 자료가 있는데..
:
: builder로 되어 있는 자료는 찾기가 힘드네요..
:
: 여쭤보구 싶은건
:
: IBindStatusCallback에 대한 콜백 함수를 어케 정의 해야 하는지.... ^^;;
:
: IBindStatusCallback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클래스로 정의?를 해야 하는지..
:
: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