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947] Re:urldownloadtofile사용시 콜백 함수 정의 하는 법좀..
서정국.새더 [mmouse] 1653 읽음    2005-09-20 09:16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

IBindStatusCallBack 을 사용 하시려면
직접 인터페이스를 상속 받아 구현 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C++ 의 자료와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빌더라고 해서 다른 것은 없답니다.

여튼 RegisterBindStatusCallback 으로 생성하신 바인드 컨텍스트 와 함께
상속받은 클래스의 포인터를 넘기면 이벤트 마다 콜벡 펑션들이 호출 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artport 님이 쓰신 글 :
: urldownloadtofile()를 상용해 http로 파일을 다운 받고자 합니다.
:
: C++로 되어 있는 부분은 자료가 있는데..
:
: builder로 되어 있는 자료는 찾기가 힘드네요..
:
: 여쭤보구 싶은건
:
: IBindStatusCallback에 대한 콜백 함수를 어케 정의 해야 하는지.... ^^;;
:
: IBindStatusCallback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클래스로 정의?를 해야 하는지..
:
: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942 urldownloadtofile사용시 콜백 함수 정의 하는 법좀.. partport 1826 2005/09/16
41947     Re:urldownloadtofile사용시 콜백 함수 정의 하는 법좀.. 서정국.새더 1653 2005/09/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