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럼에 올라온 VFW라는 놈으로 PC 카메라를 띄워 보았습니다.
잘 뜨더군요..
그래서 질문..................
화상카메라에도 영상을 모으는 센서가 있을 꺼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데이터를 호스트에 전송을 했을꺼구요..
그럼 그 센서가 PC에 데이터를 보낼때 어떤 데이터를 보내는지 알고 싶구요..
어떤 데이터 값을 보낸다면 그것을 PC 화면에 뿌릴 것이고 영상으로 나오는데
그 과정이 참 궁금합니다.
USB 는 또 어떤 방식으로 데이터를 보내는지 알고 싶네요.
USB DRIVER CHIP 같은걸로 설명해 주시면 더 좋구요..
드라이버 공부 중입니다. 많은 도움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