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가능합니다~~~~~~~~~~
그런데 10개나 써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크리티컬 섹션은 데드락으로 하여금 프로그램을 맛탱이가게 만드는 대표적인 명령이죠 ㅡ.ㅡ
속도도 느립니다 ㅡ.ㅡ;;;
TLS, 스풀 영역 등을 사용하여 스레드간 데이터 전송을 최적화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20000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CriticalSection 스레드를 여러개 선언해서 사용할수 있나요?
:
: 만약에 가능하다면 어떻게 선언을 해야하나요?
:
: 1개일때는 아래처럼 하는데
: CRITICAL_SECTION CriticalSection;
:
: 10 개 사용할때는
: CRITICAL_SECTION CriticalSection[10]; 이런식으로 선언해주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