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형을 byte로 바꾸고 싶습니다. 파일에 쓰려는것인데요
int를 byte로 바꾸어서 fwrite 하면 읽는쪽에서 4바트씩 읽으면 편하게 int를 읽고 싶어서 입니다.
근데 int를 4byte로 저장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ㅡ,.ㅡ;;
byte *buffer = new byte[4];
for (int i=0;i<ListBox1->Items->Count;i++)
{
filename = ListBox1->Items->Strings[i];
stream = fopen(filename.c_str(), "rb+");
fseek(stream,0L,SEEK_END);
file_len = ftell(stream);
// buffer = file_len; <<============== 이 부분을 모르겠네요
fwrite(buffer,sizeof(buffer),1,in);
fclose(stream);
}
주석 부분을 모르겠습니다. 받는쪽에서 4byte 읽어서 크기를 알고싶기 떄문입니다.
자질구레한거 자꾸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꾸벅,,,
그리고요 저기 파일크기 구하는거 저것도 조잡스러운데 깔끔한 방법있으면 추가적으로다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