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네요.
:
: 이런 경우를 경험해보신 분이 있으시면,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빌더 5.0을 사용 하고 있고, O/S는 2000이거든요.
:
: 아시는분 도움좀 주십시오.
쩝..리플을 달아 주시는 분이 아무도 없네요.
이런 경우를 경험했던 분이 안계신다는 건가보네요.
음..일단 문제는 해결(?)이 됐습니다.
원인은 아직도 모르겠지만,
프로젝트를 재 구성 해서 컴파일을 했더니 이상없이 ( 언제 그랬냐는 듯이 ㅡ.ㅡ ) 컴파일 및 실행이 되는 군요.
원인을 알수 있으면 좋겠는데...쩝.
아무튼, 좋은 하루들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