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80] Re:Form1과 Form2와의 데이타를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WARSHIP [warship] 763 읽음    2005-09-09 22:11
삼돌 님이 쓰신 글 :
: Form1에서 int *a 를 사용하여
:
: 14, 5, 45, 23, 45......
:
: 의 데이타를 넣었습니다..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public:
:         int *a;
: }
: 이렇게 선언했습니다..
:
: Form2에서 *a를 사용할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음 Good day 님의 답변은 제가 이해가 가지 않아서 잘 모르겠구요 ^^;
보통 폼의경우 보시면  폼 인스턴스의 포인터를 extern으로  되어있죠.
고로 폼의 포인터를 어디서든 쓸수 있기때문에 public 멤버라면 어디서든
호출할 수 있습니다.
삼돌님의 경우에는
Form2 내부에서 그냥
Form1->a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1878 Form1과 Form2와의 데이타를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705 2005/09/09
41880     Re:Form1과 Form2와의 데이타를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WARSHIP 763 2005/09/09
41879     Re:Form1과 Form2와의 데이타를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Good Day 748 2005/09/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