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돌 님이 쓰신 글 :
: Form1에서 int *a 를 사용하여
:
: 14, 5, 45, 23, 45......
:
: 의 데이타를 넣었습니다..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public:
: int *a;
: }
: 이렇게 선언했습니다..
:
: Form2에서 *a를 사용할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음 Good day 님의 답변은 제가 이해가 가지 않아서 잘 모르겠구요 ^^;
보통 폼의경우 보시면 폼 인스턴스의 포인터를 extern으로 되어있죠.
고로 폼의 포인터를 어디서든 쓸수 있기때문에 public 멤버라면 어디서든
호출할 수 있습니다.
삼돌님의 경우에는
Form2 내부에서 그냥
Form1->a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