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김형수입니다.
XP 서비스팩2까지를 설치한 상태고,
빌더6.0에서 서비스 APP를 선택하고 코드를 집어넣고
컴파일 하여 등록하려고 하면, 컴파일시에는 에러가 없고
실행파일을 INSTALL 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다른 코드는 안넣고 그냥 컴파일 해서 나온 실행파일을 등록 하려고 해도
test/install 하면 오류창이 뜨고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XP에서는 다른설정을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까 ? 여러 고수님의
도움을 청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