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69]
Re:Re: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
godson2
]
1352 읽음
2005-09-09
08:56
if ((out = bioscom(2, 0, COM2) & 0x7F) != 0)
0x7F 와 & 연산을 하게 되면 들어온 값을 양수화 시켜줍니다.
이진수로 표시 한다면
1101 1111 & 0111 1111 -> 0101 1111 이렇게 되죠...
최상의 비트는 부호 (1: 음수, 0:양수) 비트가 되니 모든 수가 양수가 되며, 그 상태에서
값이 0 이 아닌 값만 취하겠다는 의미가 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406
+
-
관련 글 리스트
41861
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초자탈출기
1097
2005/09/08
41877
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태즈
1088
2005/09/09
41865
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김진호.불사새
1262
2005/09/08
41866
Re: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초보탈출기
1030
2005/09/08
41872
Re:Re: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김진호.불사새
1412
2005/09/09
41869
Re:Re:Re:도스 시리얼 통신코드 해석
1352
2005/09/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