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를 사용안하다가 요번에 사용해볼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
ADOConnection콤포넌트를 사용해서 로칼에서 할경우에는 디비에 접속하는거는 알겠는데
원격지에서 접속할려고 하면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Provider=SQLOLEDB.1;Password=xxxx;Persist Security Info=True;User ID=sa;Initial Catalog=pubs;Data Source=PARK
이부분에서 Data Source=PARK 부분을 아이피로 변경해주면 될거 같기도 한데 안되더군요 ;;
클라이언트유틸리티에서 SQLServer 알리아스잡고 접속한느 방법과 바로 아이피로 접속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방법좀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