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wner Draw 모드에서 직접 그려야 합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말한것은 이미지를 처음에 넣은것이 아니라
: 3번째 4번째 셀에 이미지를 넣으려고 합니다.
:
:
:
: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 ImageList에 그림을 넣고,
: : Item의 StateIndex에 해당 이미지의 번호를 넣으면 됩니다.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 listview에 보면 stateimage, largeimage 같은것을 셀에 넣고 싶은데
: : : 어떻게 하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