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옥동녀예요s 님이 쓰신 글 :
: EditPlus2로 C언어를 짜고 있는데
:
: 컴파일 하니까 컴파일창에
:
: Fatal: Too many EXE file names: \파일명.exe
:
: 이렇게 되면서 Run을 해도 실행이 안되네요ㅠ;;;
:
: 얼마전까진 잘 사용했는데ㅠ;;
:
: 갑자기 왜 이럴까요??
:
: 파일명도 길게하지 않았거든요ㅠ;;;;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메시지로 봐서는 파일명이 존재하는 디렉토리명에 공백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참고하세요.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