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811]
Re:특수문자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evergreen
[
heredity
]
936 읽음
2005-09-06
13:24
글꼴(Font)를 "새굴림"으로 지정하면
문자코드(유니코드) 0xe0bc~ 부터 한글 고어(?)를 쓸 수 있습니다.
- heredity -
박원병 님이 쓰신 글 :
: 고수님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
: 수없이 삽질을 하고, 이것 저것 심지어 닷넷을 써봐도...
: 특수문자가 출력이 안됩니다.
: 지금 여기에서도 붙여넣기 해도 안보이는데요.
:
:
http://www.korean.go.kr/uw/dispatcher/search/dictionary/dic_sear_detail.appl?att1=%EA%B0%80&count=0&pcount=0&attr_oid=@32291|1|4&old_in=0
:
: 이 링크에 있는 맨 밑 부분에 냇가/우물가/ 옆에 옛날 한글이 있는데요.
: 이게 안보여요... 여기에도 안보이고..
:
: 이것과 같은 특문이 보이게 하는 방법이 없는가요?
: 제발 부탁 드립니다. (--)(__)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0263
+
-
관련 글 리스트
41809
특수문자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박원병
810
2005/09/06
41811
Re:특수문자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evergreen
936
2005/09/06
41812
Re:Re:특수문자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박원병
818
2005/09/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