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Caret(RichEdit1->Handle, NULL, 8,18);
ShowCaret(RichEdit1->Handle);
이렇게 해서 모양은 바뀌었는데, 포커스가 RichEdit 로 넘어가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버리는데,
어떡하지요?
감사합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CreateCaret란 Win32 API를 이용하는 것인데, 오래되어서 기억이 좀 가물가물 하네요.
:
:
: 볼란도 님이 쓰신 글 :
: : Memo or RichEdit 에서 기본으로 세로 1줄짜기 캐럿이 깜박거리는데요,
: : 가로줄 모양 또는 박스모양으로 바꾸는 방법이 있는지요...
: :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