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99] Re:Re:Image를 창에 열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Ok 팝업창이 뜨게 할려고 하는데 가르쳐주세요.
삼돌 [] 806 읽음    2005-09-05 18:33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잘 되네요^^;

초보라서.. 앞으로 많이 배우겠습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uses
:   Dialogs;
:  가 있는지 확인 한 다음에,
:
: 폼의 OnMouseDown 이벤트에 다음과 같이 추가하면 됩니다.
:
: procedure TForm1.FormMouseDown(Sender: TObject; Button: TMouseButton;
:   Shift: TShiftState; X, Y: Integer);
: begin
: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이 눌렸다면...
:   if Button = mbRight then
:     ShowMessage('OK');
: end;
:
: 삼돌 님이 쓰신 글 :
: : Image 창에 넣고 마우스 오른쪽클릭으로
: :
: : OK라는 팝업창이 뜨게 하려고 하는데요..
: :
: : 초보라서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 간단하게 팝업창뜨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788 Image를 창에 열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Ok 팝업창이 뜨게 할려고 하는데 가르쳐주세요. 삼돌 932 2005/09/05
41790     Re:Image를 창에 열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Ok 팝업창이 뜨게 할려고 하는데 가르쳐주세요. civilian,안영제 808 2005/09/05
41799         Re:Re:Image를 창에 열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Ok 팝업창이 뜨게 할려고 하는데 가르쳐주세요. 삼돌 806 2005/09/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