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잘 되네요^^;
초보라서.. 앞으로 많이 배우겠습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uses
: Dialogs;
: 가 있는지 확인 한 다음에,
:
: 폼의 OnMouseDown 이벤트에 다음과 같이 추가하면 됩니다.
:
: procedure TForm1.FormMouseDown(Sender: TObject; Button: TMouseButton;
: Shift: TShiftState; X, Y: Integer);
: begin
: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이 눌렸다면...
: if Button = mbRight then
: ShowMessage('OK');
: end;
:
: 삼돌 님이 쓰신 글 :
: : Image 창에 넣고 마우스 오른쪽클릭으로
: :
: : OK라는 팝업창이 뜨게 하려고 하는데요..
: :
: : 초보라서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 간단하게 팝업창뜨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