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쓰레드가 모든 자원을 독점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요?
쓰레드의 Execute 부분의 코드를 보기전엔 정확한 원인을 알기가 어렵군요.
sleep(0) 를 한번 넣어보세요.
님이 쓰신 글 :
: 쓰레드로 프로그램이 돌아가고 있는데
: 폼을 누르면 반응이 없습니다.
: 닫으려면 응답없음이고, 그래서
: Application->processmessage()을 쓰게 됐는데 이걸 쓰면 괜찮습니다.
: 근데, 이게 문제를 발생할 수 있다고 읽었는데,
: 그럼, 다른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