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프파일에 나오지가 않아서 이리저리 고민했거든요..그럴때는 빌더를 다시 시작하면 나온다고 해서 다시 시작하니까
나오내요..왠지 버그가 있는거 같아요..아무튼 고맙습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UpdateBatch는 클라이언트에서 변경한 데이터셋을 일괄로 서버로 전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한꺼번에 많은 양의 레코드를 수정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파라메터는 업데이트 하는 레코드 수를 의미하는데, 자세한 설명은 헬프를 보세요.
:
: 쥬신 님이 쓰신 글 :
: : 모르는 구문이 있어서 올립니다.
: :
: : ADODataSet1->UpdataBatch(arAll);//여기서 UpdataBatch와 arAll을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