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werDraw 상태에서는 텍스트도 직접 써야 합니다.
StatusBar->Canvas 에 텍스트를 출력하면 됩니다.
@ㅏ^ㅏ달 님이 쓰신 글 :
: 상태바에 패널 세개를 만들고 3번째 패널에 색을 입히고 글자를 넣으려고 합니다.
: 일단 세번째 패널의 Style속성을 psOwnerDraw로 해놓고 OnDrawPanel이벤트에서
: 색을 변경하였습니다.
:
: if(Panel == StatusBar->Panels->Items[2]) {
: StatusBar->Canvas->Brush->Color = color;
: StatusBar->Canvas->FillRect(Rect);
: StatusBar->Panels->Items[2]->Text = "AAAAAAAAAAAA";
: }
:
: 이런식으로요.
:
: 그런데 글자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Style속성이 psOwnerDraw로 되어 있으면
: 글자가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색깔과 글자를 모두 나타나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 갈쳐주시면 감솨하겠습니다.... 힌트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