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51] Re:SpeedButton 에서 Caption 의 위치를 중앙이 아닌 왼쪽에서 시작 할 수는 없는지
evergreen [heredity] 734 읽음    2005-09-02 00:48
...\VCL\Buttons.pas중 TSpeedButton 부분을 바꿔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으나 손이  많이 갑니다.
Caption에 대입하는 문자열 오른쪽에 적당한 공백을 넣어 활용해 보세요(꽁수 대마왕 ^^;)
  SpeedButton1->Caption = "1번       ";
  SpeedButton2->Caption = "2번 버튼  ";
  SpeedButton2->Caption = "3번언 버튼";  

- heredity -

ymin 님이 쓰신 글 :
: Button 의 Caption 은 항상 Button 의 중앙에 놓이는데 SpeedButton 에서 Caption 의 위치를 중앙이 아닌 왼쪽에 붙여서 시작 할 수는 없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1737 SpeedButton 에서 Caption 의 위치를 중앙이 아닌 왼쪽에서 시작 할 수는 없는지 ymin 682 2005/09/01
41751     Re:SpeedButton 에서 Caption 의 위치를 중앙이 아닌 왼쪽에서 시작 할 수는 없는지 evergreen 734 2005/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