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86] Re:진수표현 바꾸기
evergreen [heredity] 1256 읽음    2005-08-28 18:59
진수 변환에 도움이 될까해서 보수에 대한 naver 검색 자료를 첨부합니다. 참조하세요. ^^;
  http://blog.naver.com/wookki25/10966389
  http://blog.naver.com/wookki25/10966569

글구 IntToHex()의 원형은
  static AnsiString __fastcall IntToHex(int value, int digits);
이며
  Caption = IntToHex( 65534, 8 );
형태로 사용합니다.
위 예제의 결과는 value인 65534를 dights 자리수로 변환하므로
  0000FFFE
를 응답합니다. digits가 2인 경우 결과는 ?
- heredity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에디트 박스에 10진수를 8진수값으로 바꿔서 출력하려고 합니다.
: 어떻게 하나요?
:
: 또 16진수값으로 바꾸는건 IntToHex()이던데 이것도 에러가 나더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41680 진수표현 바꾸기 왕초보 882 2005/08/26
41686     Re:진수표현 바꾸기 evergreen 1256 2005/08/28
41683     Re:진수표현 바꾸기 civilian,안영제 1149 2005/08/28
41682     Re:진수표현 바꾸기 물소리 1050 2005/08/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