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73] [질문]Bitmap에 대한 질문입니다.
쥬신 [chusin] 797 읽음    2005-08-26 16:17
이 예제는 ScanLine을 사용하여 픽셀을 한 번에 한 줄씩 가져오는 방법입니다.
포럼에서 받은 예제를 보고 하고 있습니다.
예제가 에러가 나서 그대로 올립니다

Graphics::TBitmap *pBitmap = new Graphics::TBitmap;
    Byte *ptr;
    try
    {
        pBitmap->LoadFromFile("C:\\Windows\\바람부는 들판.bmp");
        for(int i = 0; i<pBitmap->Height; i++)
        {
             ptr = pBitmap->ScanLine[i];                  //<------------이분분에서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for(int j = 0; j <pBitmap->Width; j++)       //Cannot convert 'void *' to 'unsigned char *'에러 메세지 입니
                ptr[j] = (byte)i;                                 
        }
        Canvas->Draw(0, 0, pBitmap);
    }
    catch(...)
    {

    }
    delete pBitmap;

+ -

관련 글 리스트
41673 [질문]Bitmap에 대한 질문입니다. 쥬신 797 2005/08/26
41675     Re:[질문]Bitmap에 대한 질문입니다. 신성기 947 2005/08/26
41689         Re:Re:답변 감사합니다 쥬신 747 2005/08/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