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60]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의 차이...
권기식.with☆ [orion96] 972 읽음    2005-08-25 17: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질문 남기네요..
한동안 비베로 작업했더니.. ㅠ.ㅠ

지금 하려는게 SRAM에 다운로드할 데이터를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TImage에 바이너리 데이터를 그래프로 보여주는데요..
그 편집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하려고 합니다.

드래그 이벤트를 아직 공부를 안해서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찾아보지 않았습니다만...

TShape를 배치하고..
MouseDown 시에 TShape를  Visible 하게 해주고..
MouseMove 동안 TShape의 Width를 변경하여 선택한 영역을 표시합니다.
MouseUp시에 어떤 버튼이 클릭되었냐에 따라 데이터를 쓰기도 하고 지우기도 하는데..

MouseUp시에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의 동작이 다르군요...

예를 들어 드래그 하다가 TShape 위에서 마우스 버튼을 릴리즈했을 때 왼쪽 버튼은 정상적으로 이벤트를 발생하는데, 오른쪽 버튼은 이벤트를 발생시키지 않는군요.

이넘 때문에 한참 삽질을 했습니다.

할 수 없이 원래 했던 방식대로 Ctrl 키로 판독을 해야겠네요.. ㅠ.ㅠ

이 증상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660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의 차이... 권기식.with☆ 972 2005/08/25
41697     Re: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의 차이... 유영인 Cuperido 1078 2005/08/29
41713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입니다. 권기식.with☆ 803 2005/08/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