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감사합니다.
pc2대를 연결하여 통신(한쪽입력받아 한쪽출력)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합니다.
역시 win2000에서요 제가 VC++은 몰라서요.
조언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조준회 님이 쓰신 글 :
: 도스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윈도우에선(특히 NT)에선 사용할수 없습니다.
:
:
: 배우미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십니까
: :
: : 초보자인데 BC++(Acroedit에서 링크)에서 dos.h에 있는 delay함수사용시
: : Call to undefined function 'delay' in function main()
: : conio.h에 있는 inportb함수사용시
: : Call to undefined function 'outportb' in function main()
: :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 : 해당 헤더파일에는 모두 정의되어 있는데도 에러여서 어떻게 할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 : win2000에서 사용한 중입니다.
: : 조언 꼬옥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