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을 캡쳐하는 부분입니다. 물론 아래 코드는 쓰레드 안에 코딩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유영인님께서 답변을 해주세서 수정해서 해봤는데...마찬가집니다.
프로그램이 한두시간정도 동작한뒤에 이런에러가 뜨는것 같네요.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Out of Resourece....)
물론 아래 변수들은 모두 전역변수로 선언했습니다.
프로그램 내구검사용이라 만약 내구검사회수(반복회수) 한 2달정도 계속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림파일 하나의 용량이 약 700K 정도 되네요. 아래 코딩된 부분이 실행되는 주기는 약 2분정도입니다.
//screen capture and save jpg file ------------------------------------
DC14 = GetDC(0);
Capture14 = new Graphics::TBitmap;
JPEGIMAGE14 = new TJPEGImage();
Capture14->Width = 1280;
Capture14->Height = 1024;
Capture14->PixelFormat = pf16bit;
BitBlt(Capture14->Canvas->Handle, 0, 0, 1280, 1024, DC14, 0, 0, SRCCOPY);
sprintf(textname,"정전내구%04d%02d%02d_CNT%06d.jpg", year, month, day, Form14->current_cycle);
JPEGIMAGE14->Assign(Capture14);
JPEGIMAGE14->CompressionQuality = 100;
JPEGIMAGE14->SaveToFile(text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