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92] [질문] 비트맵저장시 리소스 부족에러가 납니다
궁금한 사람 [] 917 읽음    2005-08-22 16:50
화면을 캡쳐하는 부분입니다. 물론 아래 코드는 쓰레드 안에 코딩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유영인님께서 답변을 해주세서 수정해서 해봤는데...마찬가집니다.
프로그램이 한두시간정도 동작한뒤에 이런에러가 뜨는것 같네요.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Out of Resourece....)
물론 아래 변수들은 모두 전역변수로 선언했습니다.
프로그램 내구검사용이라 만약 내구검사회수(반복회수) 한 2달정도 계속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림파일 하나의 용량이 약 700K 정도 되네요. 아래 코딩된 부분이 실행되는 주기는 약 2분정도입니다.

//screen capture and save jpg file ------------------------------------
DC14 = GetDC(0);
Capture14 = new Graphics::TBitmap;
JPEGIMAGE14 = new TJPEGImage();

Capture14->Width  = 1280;
Capture14->Height = 1024;
Capture14->PixelFormat = pf16bit;

BitBlt(Capture14->Canvas->Handle, 0, 0, 1280, 1024, DC14, 0, 0, SRCCOPY);
sprintf(textname,"정전내구%04d%02d%02d_CNT%06d.jpg", year, month, day, Form14->current_cycle);

JPEGIMAGE14->Assign(Capture14);
JPEGIMAGE14->CompressionQuality = 100;
JPEGIMAGE14->SaveToFile(textname);

+ -

관련 글 리스트
41592 [질문] 비트맵저장시 리소스 부족에러가 납니다 궁금한 사람 917 2005/08/22
41594     Re:[질문] 비트맵저장시 리소스 부족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1027 2005/08/22
41598         Re:Re:[질문] 비트맵저장시 리소스 부족에러가 납니다 다시한번 질문 872 2005/08/22
41599             Re:Re:Re:[질문] 비트맵저장시 리소스 부족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1329 2005/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