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79] Re:에디트 박스에 지수 표현?
30억 [bigdream] 1393 읽음    2005-08-22 10:18
저는 소수점 자리수가 많아진 실수의 포맷을 맞출려고 하면 FormatFloat 함수를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aaa = 5.60519385729927E-45라면
이렇게 사용해 보세요.
    Edit1 -> Text = FormatFloat (  "0.00000e+00", aaa ) ;
자세한 내용은 헬프파일을 참고하세요.

wind* 님이 쓰신 글 :
: int i;
:     float x;
:     double y;
:
:     x = 0.;
:     y = 0.;
:     for (i = 0; i < 10000; i++){
:         x = x + 100000.;
:         y = y + 100000.;
:     }
:
:     argx = x / 10000.;
:     argy = y / 10000.;
:     while (!khbit());
: 위와 같은 식으로,
:
: 터보C에서 컴파일하면
:
: 9.99852e+04로 나오는 값이
:
: 빌더에서 에디트박스로 나오게 컴파일하면 5.60519385729927E-45 이런 값으로 나옵니다.
:
: 에디트 박스에서는 지수형식을 변경할때 어떻게 하나요?
: 9.99852e+04로 나오게 하려면 에디트박스에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 그리고 while (!khbit());에서 !khbit());함수의 역할을 구체적으로 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574 에디트 박스에 지수 표현? wind* 1011 2005/08/21
41579     Re:에디트 박스에 지수 표현? 30억 1393 2005/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