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68] Re:TChart의 Gantt Series 에 대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civilian] 1329 읽음    2005-08-20 19:05
Gantt 시리즈에 값을 넣는 것은

>> AddGantt(Const AStart,AEnd,AY:Double; Const AXLabel:String=''):Integer;
>> AddXY(Const AXValue,AYValue:Double; Const ALabel:String=''; AColor:TColor=clTeeColor):Integer; override;

이 둘중 하나를 사용해야 합니다.

zepirox 님이 쓰신 글 :
: TChart  에서 Gantt Series를 추가하고나서...
: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Pie Chart 처럼...
:
: Chart1->Series[0]->Add(100, "Label", clRed);
:
: 이런식으로 하니... "EList index Bound[0] ....." 어쩌구 하는 에러만 나오는데요...
:
: 사용해 보신분이나.. 알고 계신분이 있으시면...
:
: 간단한 예제나.. 사용법좀 알려 주시면 안될까요?
:
: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41567 TChart의 Gantt Series 에 대한 질문입니다. zepirox 843 2005/08/20
41568     Re:TChart의 Gantt Series 에 대한 질문입니다. civilian,안영제 1329 2005/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