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11] Re:inportb 함수 사용하기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055 읽음    2005-08-18 17:40
Procedure Out32(PortAddress: Smallint; Value: Smallint); Stdcall; External 'InpOut32.DLL';
Function  Inp32(PortAddress: Smallint) : Smallint; Stdcall; External 'InpOut32.DLL';

이 형태로 정의되어 있으니 DLL에서 불러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0x300을 읽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질적으로 Windows NT 버젼 (2000, XP 포함)
에서는 포트를 95/98 버젼과 다르게 직접 억세스 할 수 없으며, 또한 억세스를 권한을
받아서 하더라도 가벼운 포트가 아니면 (시리얼, 패러럴 등) 직접적으로 억세스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DDK를 받으셔서 VxD 파일을 만드시든지 해서,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따로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cuperido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저는 포트(0x300)을 읽을려고합니다.
: 근디 잘 안되어서요
: 빌더 5용이 있음
: 공개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509 inportb 함수 사용하기 나그네 789 2005/08/18
41511     Re:inportb 함수 사용하기 유영인 Cuperido 1055 2005/08/18
41535         Re:Re:inportb 함수 사용하기 나그네 928 2005/08/19
41539             Re:Re:Re:inportb 함수 사용하기 유영인 Cuperido 1054 2005/08/19
41540                 Re:Re:Re:Re:inportb 함수 사용하기 나그네 1107 2005/08/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