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이 없는 함수 DLL로는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메시지 처리를 종속적으로 할 수는 있으나
메시지를 수신하는 것으로는 (적어도 핸들이 없는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객체 만들고, 핸들 올려서 DLL에서 메시지를 받을 수 있게 할 수는 있겠지만,
어플리케이션 단에서, 차라리 DLL 콜백 주소를 정의하고 그쪽으로 분기를
보내주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cuperido
윤성진 님이 쓰신 글 :
: 질문 있습니다
: 콜백 함수를 호출하려는데,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 처리할 수 있나요. 폼이 없는 dll 에 메시지를 전달해
: 콜백함수로 처리하려면 어떤 식으로 메시지를 발생
: 시켜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