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63] Re:누가 이 문장의 뜻을 해석해 주세여 ㅠㅠ
유영인 Cuperido [cuperido] 906 읽음    2005-08-14 15:41
라이브러리 파일이 전부 Import되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에러는 정의는 있지만, 그래서 컴파일시에는 에러가 나지 않지만
링커시에, 실질적인 함수가 없어서 에러가 나는 경우입니다.

이 에러의 대부분은,

1. 헤더 파일만 선언하고 LIB 파일은 Import 시켜주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2. 헤더 파일에 선언은 되어 있으나, 실질적인 소스코드 함수가 없는 문제

이러한 이유입니다.


cuperido



김흑립 님이 쓰신 글 :
: 테트리스를 C++ 빌더와 비주얼 C++로 만들고 있는데요
: 비주얼 C++에서는 에러가 안났는데
: C++ 빌더에서는;;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InitVCL'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LIB\CP32MTI.LIB|crtlvcl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ExitVCL'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LIB\CP32MTI.LIB|crtlvcl
:
: 이런 에러가 뜨네요 ㅠㅠ
: 이런 에러 메시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1422 누가 이 문장의 뜻을 해석해 주세여 ㅠㅠ 김흑립 817 2005/08/11
41463     Re:누가 이 문장의 뜻을 해석해 주세여 ㅠㅠ 유영인 Cuperido 906 2005/08/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