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13] Re:EstackOverflow 관한 질문이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599 읽음    2005-08-10 23:43
아무것도 만들지 않고 실행을 하였을 때 이런식으로 발생 하신다면
말씀하신 대로 환경 설정 및 파일 깨짐 여부를 확인 해 볼 필요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EstackOverflow 에러는 말 그대로 스택이 오버 플로우,
그러니까 스택을 많이 잡거나, (예로 int A[256][256][256][256] 이런식의 정의)
혹은 콜스택이 오버플로우 되었을때 (예로 함수 호출이 재귀적으로 계속 이루어질 때)
이런 등등때 발생합니다. Link 시에 Stack 양을 늘릴 수는 있지만, 0x00100000 이
한계로 알고 있고, 이 이상 쓰일 필요성도 없습니다.


cuperido

시니리 님이 쓰신 글 :
: EstackOverflow 관한 질문인데요
: 제가 폼에서 아무것도 만들지 않고 실행을 했는데요
: Overflow났다고 나는데요 제가 혹시 설정을 바꾸어서 그렇나요?
: 제가 특별히 설정을 바꾼것 같지 않은데요~ 왜그런지..좀 가르쳐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1400 EstackOverflow 관한 질문이요 시니리 970 2005/08/10
41413     Re:EstackOverflow 관한 질문이요 유영인 Cuperido 1599 2005/08/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