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것도 만들지 않고 실행을 하였을 때 이런식으로 발생 하신다면
말씀하신 대로 환경 설정 및 파일 깨짐 여부를 확인 해 볼 필요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EstackOverflow 에러는 말 그대로 스택이 오버 플로우,
그러니까 스택을 많이 잡거나, (예로 int A[256][256][256][256] 이런식의 정의)
혹은 콜스택이 오버플로우 되었을때 (예로 함수 호출이 재귀적으로 계속 이루어질 때)
이런 등등때 발생합니다. Link 시에 Stack 양을 늘릴 수는 있지만, 0x00100000 이
한계로 알고 있고, 이 이상 쓰일 필요성도 없습니다.
cuperido
시니리 님이 쓰신 글 :
: EstackOverflow 관한 질문인데요
: 제가 폼에서 아무것도 만들지 않고 실행을 했는데요
: Overflow났다고 나는데요 제가 혹시 설정을 바꾸어서 그렇나요?
: 제가 특별히 설정을 바꾼것 같지 않은데요~ 왜그런지..좀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