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역시 유닉스 계열이 사용하기가 훨씬 수얼하군요
그런대요 뭐라 뭐라 설명을 하는데.. &&&&&&&&만 나타납니다.
한글이 깨져서 그런가요 이상하당.... 왜 그러징.....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그럼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UNIX, LINUX용 도움말은 명령 입력상태(shell)에서
: man
: 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예>
: man man <--- man 도움말
: man fopen <--- fopen() 도움말
: man socket <--- socket() 도움말
: : : :
: 자세한 것을 man의 도움말을 확인하세요.(XWindow 도움말의 포함 여부는 ???)
: 행복하세요.
:
:
: 피에스: 질문의 성격에 알맞는 곳에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___^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빌더의 경우 원하는 단어에서 F1이나 도움말 메뉴에 보면 함수 리퍼런스가 있는데
: : UNIX LINUX의 경우는 함수 도움말을 어데서 찾나요?
: : Xwindow프로그래밍 도움말도 어데 있는지 알고 싶어요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