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aleControls을 하시면, 객체의 크기는 그전 비율과 새 비율의 입력으로
줄어들 수 있지만, 여기에 해당하는 Left, Top의 계산은 따로 해주어야 합니다.
답변이 이상할지도 모르겠지만, ScaleControls 은,
OnResize에 해당하는 그러니까 새내기님께서 원하시는 그런 기능을 하기에는
좀 알맞지 않은것 같고, 연산 역시 리사이징시에는 사용하기가 좀 꺼려지는 API네요..
그냥 간단히 계산해서 Left, Top, Height, Width를 넣으시는건 어떨까요? :D
cuperido
새내기 님이 쓰신 글 :
: int tmpWidth ;
: int tmpHeight;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tmpWidth = Width;
: tmpHeight = Height ;
: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Resize(TObject *Sender)
: {
: if (Form1->Width != tmpWidth || Form1->Height != tmpHeight)
: {
: ScaleControls(Width, tmpWidth);
: tmpWidth = Width;
:
: ScaleControls(Height, tmpHeight);
: tmpHeight = Height;
:
: }
:
: }
:
: 위처럼 아주 간단히 코딩해서 -.- 폼의크기변경이 일어나면
: 그 안에 있는 컴포넌트들도 크기가 변경되게 했는데요(위치는 변하면 안되요)
: 위처럼 하면 매끄럽지 못해요.
: 대체 어디가 문제인가요??
: 에고... 키보드 천타치고 허리한번펴기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