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솔 프로그램에서 콘솔 창이 종료되면, 프로그램을 종료 시키는 것과 똑같은 상황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X를 눌러서 강제로 닫는 경우, 프로그램을 작업관리자에서
죽이는 것과 같은 상황이 발생되구요..
일단, 콘솔 창은 메시지 이런 것이 발생하지 않으니, 또한 발생이 되어도
그 이후를 처리할 수 있는 객체가 없으니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AllocConsole 로 따로 콘솔 창을 만들어서 했을때도 똑같은 Terminate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D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은 따로 cmd를 CreateProcess를 만들어서
띄운다음, 콘솔에 대한 출력을 WriteConsole 으로 이용해서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cuperido
자 한번더 님이 쓰신 글 :
: 콘솔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 실행중에 콘솔창을 강제로 닫는 는 경우 이 콘솔 창을 닫는 메세지를 어떻게 잡을 수 있나요? ctrl+C 나 콘솔창 우측 상단의 X 버튼을 눌렀을 때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