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33] Re:Re:Re:Re:[질문]그럼 방법을 다시 바꿔봐야 겠네요..ㅠ0ㅠ
유랑 [ke11keke] 744 읽음    2005-08-05 12:11
자세한 답변  거듭 감사 드립니다.

밑에 소스에 보면 Caption 으로 문장길이를 나타 나게 해 놓았습니다.

한글 입력이 끝나고 커서가 움직이면 Caption에 +1 되어서 결과가 나옵니다.

즉 처음에 0 으로 되어있다가 글자를 입력하면 1씩 증가합니다.

재미있는건 VK_BACK (백스페이스)를 입력해도 1이 일단 증가 한 뒤 글자가 지워지는 만큼 숫자가 빠지더군요.

다시한번 답변에 감사드리며, 오늘도 주말 반납의 예감이 팍팍 오는 주말이네요..ㅠ0ㅠ

모두들 아름답고 황홀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 : void __fastcall TfrmMain::Edit_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 {
: : int nLength;
: :     nLength = dynamic_cast<TEdit *>(Sender)->Text.Length();
: :
: :             Caption = nLength;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1310 [질문]Edit에 대한 질문 입니다. 유랑 874 2005/08/04
41325     Re:[질문]Edit에 대한 질문 입니다. 유영인 Cuperido 946 2005/08/04
41330         Re:Re:[질문]그럼 방법을 다시 바꿔봐야 겠네요..ㅠ0ㅠ 유랑 748 2005/08/05
41332             Re:Re:Re:[질문]그럼 방법을 다시 바꿔봐야 겠네요..ㅠ0ㅠ 유영인 Cuperido 775 2005/08/05
41333                 Re:Re:Re:Re:[질문]그럼 방법을 다시 바꿔봐야 겠네요..ㅠ0ㅠ 유랑 744 2005/08/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