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버튼을 동적으로 생성 했는데.. 한번 사용한 후에 지우고 싶은데 어떡게 해야 되나요??
TButton *myButton;
myButton = new TButton(this);
myButton->Parent = Form1;
myButton->OnClick = myFunc; // <-- 이곳에서 버튼을 지우고 싶습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myFunc(TObject *Sender){
Fomr1->OnResize; // 어떤 특정한 것을 확대했대가 다시 돌아가려 합니다...
// 이곳에서 동적생성한 부분을 지우고 싶습니다......?????
}
//-----------------------------------------------------------------
처음에는 위에 있는 부분에 delete 를 써 봤는데...
OnClick 이벤트가 일어나기 전에 버튼이 지워져 버리네요(ㅜ.ㅜ)
OnClick 이벤트 한번쓰면서 지우고 싶은데... 도와주세요??
지금도 많은 변수들을 전역변수로 쓰면서 생성했다가 지우고 있는데
이렇게 해야 되나요???
--> 이런방법은 동적 생성 의미가 없는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