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란 화면에 저런 메시지라면 NT 계열이실것 같은데요,
프로그램을 아무리 돌려도 저런식으로 종료 되는 것은 OS의 책임인것 같습니다.
쓰레드가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떻게 만들어져 있는지 몰라 구체적인 이야기는 힘들지만,
모든 컴퓨터에서 그런지, 특정 컴퓨터에서만 그런지, (특히 램이 호환성이 약간 다른것이 아닌지)
다른 작업시에도 그런지 그런것을 차근차근 비교해 나가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cuperido
드디어미쳐가는중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돌리다 보면 가끔씩 공포의 파란화면과...
: "beginning dump of physical memory" 뜹니다.
:
: 쓰레드 몇개(10개 이하) 돌리는 프로그램이구요.
: 각 task는 jpg영상(20k정도) 바꾸는 정도구요.
:
: 코딩하다 이런적 있으신 분 계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