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문 자답 비스무리하게 됬군요 ㅡㅡ;
암튼 for문쪽에 실수로 배열을 통째로 넣어버린것을 캐치~ 바~로 바꿔주구요, 다른곳도 약간 고쳐주니깐 이젠 에러없이 저장이 잘 됩니다~
단, 저장이 잘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통 알수가 없다는거죠~
우선 그냥 저장했을때 [ ]<--이런식으로 저장이 되구요~
약간 바꿔서 array[4].c_str();를 추가한후에 저장했을땐
[ ?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팥w]<--이런식이더군요
왠지 저장이 이상하게 된거 같은데 고수님들 답변 좀 부탁합니다. ㅜ_ㅜ
한봉수 님이 쓰신 글 :
: 에~ C++빌더를 한지 언 1주 조금 넘은 초보자 입니다.
: 제가 하다가 계속 에러가 나는 부분은 일반적으로 Edit에서 받은 값을 파일로 저장하는걸 해볼려구 하는데요
: 컴파일까지는 되는데 값을 넣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String'을 'Double'로 바꿀수가 없다고 예외가 떠버리더군요~
: 혹은 'Out Memory'라는....루프 돌린것도 아닌데요 ㅜ_ㅜ
: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 array[0]~[2]까지는 일반 문자형으로(숫자 포함), [3]은 숫자를 받을려고 하는데 에러가 뜬답니다.
: AnsiString쪽 메서드를 바도 정확하게 바꿀 방법이 안보이더군요~
: .c_str()를 써도 역시 값을 넣고 하면 에러~ 지금 대략 gg니다~
: 다른곳에서 찾으니깐 AnsiString 같은 경우는 10진수로 변환해서 저장할수도 있다고 하던데 혹시
: 정확한 방법 아시는분은 쫌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럼
:
: ps~ 제가 아직 문법을 잘 모른답니다.~ 이해해 주세요^^
:
: char szFileName[MAXFILE+4];
: int iFileHandle;
: int iLength;
: AnsiString array[4];
:
: array[0]=Edit1->Text;//문자형으로 변환 or 헥사를 10진수로 변환해야함
: array[1]=Edit2->Text;
: array[2]=Edit3->Text;//여기까지
: array[3]=Edit4->Text;//여기는 일반 상수
:
: if (SaveDialog1->Execute())
: {
: if (FileExists(SaveDialog1->FileName))
: {
: fnsplit(SaveDialog1->FileName.c_str(), 0, 0, szFileName, 0);
: strcat(szFileName, ".BAK");
: RenameFile(SaveDialog1->FileName, szFileName);
: }
: iFileHandle = FileCreate(SaveDialog1->FileName );
:
: // Write out the number of rows and columns in the grid.
: FileWrite(iFileHandle, (char*)&(array[4]), sizeof (array[4]));
: for (int x=0;x<array[4];x++)
: {
: for (int y=0;y<array[4];y++)
: {
: // Write out the length of each string, followed by the string itself.
:
: iLength = array[4].Length();
: FileWrite(iFileHandle, (char*)&iLength, sizeof(iLength));
: FileWrite(iFileHandle, array[4].c_str(), array[4].Length());
: }
: }
: FileClose(iFileHandl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