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82] Re:DLL 사용하는 부분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nicekr [mpbox] 965 읽음    2005-07-31 00:08
제가 볼땐 말 그대로 인듯한데.... VBCTL_PARAM 으로 선언된 구조체가 선언이 되어있지
않아 나오는 에러같습니다.

곰두리아빠 님이 쓰신 글 :
: DLL 을 불러 사용하는 함수인데요...
:
: HMODULE hVctl= LoadLibrary("Ctl.dll");
: if(hVctl==  NULL )
: {
: //Error handler code…
: return ERR_LOADING_DLL;
: }
:
: LPVBIOCTL  g_pVbcontrol = (LPVBIOCTL)GetProcAddress(hVctl, "VbControl");
: if(g_pVbcontrol == NULL)
: {
: //Error handler code…
:     return ERR_PROC_IMPORT;
: }
: //The function of VBCTL_PARAM is self-defined structure
:
: DWORD    dwVBVersion = 0;    //output parameter
: VBCTL_PARAM    VBCtlParam;
: ZeroMemory(&VBCtlParam, sizeof(VBCTL_PARAM));    //clear memory
: VBCtlParam.dwMySize = sizeof(VBCTL_PARAM );    //size of the structure
: VBCtlParam.dwCmd = VBCTL_GET_VBVERSION;        //control code
: VBCtlParam.pOutBuf = (PBYTE)&dwVBVersion;    //the output Buffer
: VBCtlParam.dwOutBufSize = sizeof(DWORD);        //the size of output buffer
:
: 이런 경우에... VBCTL_PARAM 이 어떻게 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The function of VBCTL_PARAM is self-defined structure 이게 무슨 의미이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1280 DLL 사용하는 부분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곰두리아빠 886 2005/07/30
41282     Re:DLL 사용하는 부분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nicekr 965 2005/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