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새창띠우는 소스..
ShellExecute(0, "open", " http://www.borlandforum.com", "", "", SW_SHOWNORMAL);
}
인터넷 익스플로러 연동 (다른 기본 프로그램도 마찬가지) 은
단 한줄이면 됩니다.
cuperido
땅콩915 님이 쓰신 글 :
: 보시는 봐와 같이.. [홈페이지] 버튼을 누르자 마자!! '짠!!! 하고 새창이 뜨면서..
:
: 홈페이지가 뜨게 만들려고 합니다..
:
: 초보라서.. 이거 멀보고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ㅜ;;
:
:
:
:
: 소스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새창띠우는 소스..
:
: // 어떻지 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감히 제가... 우~~
:
: // 소스까지 넣어 주는 센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