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55] Re:socket에서..궁금합니다.
nicekr [mpbox] 803 읽음    2005-07-28 22:22
VCL(Visual Component Library)의 속성중의 하나인 Property 의 정의는 보통
하나의 변수에 대해 get & set 의 형태로 연결됩니다.

즉... int a 라는 변수에 대해 set( int value ); int get(); 이런식의 두개의 함수를
연결시키죠.

Active = true 가 될때 set( bool bOpen ) 함수가 호출된다고 가정하면
set 함수에는
Open() 함수가 들어있는 경우가 되게됩니다.

^^... 아마도요 ^^''''

그럼 즐빌하세요 ^^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ClientSocket->Active = true; 로 해도 클라이언트 소켓이 알아서 Open 하죠?
: 또는 ClientSocket->Open() 해도 되는 거죠?
: 그럼 둘 차이는 무엇인가여?
: 관련 문서라도 있으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247 socket에서..궁금합니다. 막막한초보 740 2005/07/28
41255     Re:socket에서..궁금합니다. nicekr 803 2005/07/28
41283         감사합니다.^^ (--)(__)(--) 막막한초보 712 2005/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