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군요!! +_+;;
전.. AsInterger;라구 해서..
이거.. 정수형으로 바꿔서 가져 오는지 알았죠.. 머.. =_=;;
암튼.. 너무 감사합니다!!
--------------------------------------------------------------------------------------------------
이준혁 님이 쓰신 글 :
: ADOStredProc <- 저장 프로시져인지 셀렉트 뷰어 인지
: 참조되는 'intTest' 필드의 값을 integer 형으로 변환
:
: 권혁진 님이 쓰신 글 :
: :
: :
: : 긴급 질문!! 문제의, ADOStredProc->Fields->FieldByName("intTest")->AsInterger; 요, 구문!!
ADOStredProc->Fields->FieldByName("intTest")->AsInterger; 저장프로시저 어떤필드? 어떤필드의 이름인지.. 정수라는건 알겠구..
대략.. 모르는게 이겁니다.. 이게.. 저장프로시저의 output 매개 변수를 뜻하는 건지, 아니면,, DB에서의 테이블을 얘기하는지 궁금합니다!!
ps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