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덥네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컴포넌트를 제작 중입니다.
A, B 컴포넌트가 있는데.
문제는 B 컴포넌트에서 A컴포넌트를 참조 하게 됩니다.
디자인타임에 폼위에 A,B 두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B의 프로퍼티에서 A컴포넌트가 콤보박스에 잘 나옵니다.
사용도 잘되구요.
허나 B가 A를 참조 할시 A를 디자인타임에서 DEL키로 삭제시 B컴포넌트에서 엑서스 에러가 발생합니다.
컴포넌트 개발하신분들 이나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