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영수증프린터기로 영수증을 인쇄하고있습니다.
영수증용지는 58mm 롤지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문제는....
한번에 인쇄할 내역이 많을 경우( 한 손님이 물품을 많이 사는 경우 )에 일정 량만 출력되고,
자동으로 "인쇄삭제"가 일어납니다.
프린터스풀을 모니터링해보니까요...
짧은 내용은 그냥 출력되고요.
좀 긴내용은 출력되다가 자동으로 "인쇄삭제"로 넘어가고는... 더이상 출력되지 않습니다.
인쇄되다가 끊어지는 양이 항상 똑같습니다.
다시말씀드리면.... 항상 똑같은 길이만큼 출력되고는 인쇄가 끊어집니다.
이런건 무슨 이유로 그럴까요?
누가 좀 도와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