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두번째 질문의 문제는
프로그램이 돌아가고 있다가 화면에 lost connect 되었다는 확인 메시지가 뜨는 것 때문입니다.
퀴리는 단순하게 데이타 추가하는 퀴리로
SQLQuery->ExecSQL();로 데이타만 추가 하는 것인데요...
ODBC로 설정할때는 이런것이 없던거 같은데...
DBExpress로 사용하니 이런 확인 메시지 창이 뜹니다.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mysql에서 한번 패스워드 변경후 재차 변경하고자 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처음 인스톨후 패스워드 변경은
: :
: : mysqladmin -uroot password 1234 -h 192.100.100.7
: :
: : 하면 되는데 다른 비밀번호로 바꾸려고
: :
: : 에러메시지가 나오네요..
: :
: : 처음에는 되는데...
: :
: : 그리고 빌더6의 dbexpress로 연결하는데
: :
: : lost connect 라는 확인 메시지가 나오는데.
: :
: : connect는 keepconnected를 true로 해주면
: : 항상 연결되어 있는 상태로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
: 기존 암호로 mysql 쉘에 접속한후에 다음 명령으로 암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mysql> SET PASSWORD = PASSWORD('yournewpass');
:
: 참고) http://dev.mysql.com/doc/mysql/en/passwords.html
:
: 만일 root 암호를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아래 문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참고) http://dev.mysql.com/doc/mysql/en/resetting-permissions.html
:
: keepconnected는 자동으로 접속을 해제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지, 다른 원인(네트워크 부하 또는 오류)으로 인하여 접속이 해지된것을 재접속해주지는 않습니다.
: 간헐적이 쿼리일 경유는 접속 유지를 하지 않고, 한번 연결하여 DB를 이용하는 시간이 길다면 접속유지 설정을 해주는 것이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