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스페로 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겟지만..
가장 많이 쓰는 방법은 typedef와 함께...
typedef struct {
멤버 변수 선언;
:
:
}구조체_이름;
이렇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 합니다.
구조체_이름 구조체변수; 이렇게 사용 하면 됩니다.
구조체 속에 자신이 또 멤버로 들어갈때... 링크 같은 .. 구조체...
typedef struct 구조체_태그 {
struct 구조체_태그 구조체변수;
:
:
멤버변수 선언;
}구조체_이름;
그럼 수고 하십시오...
PS
이밖에도 다양하게 선언 할수 있습니다.
구조체 한챕터는 읽어 보셔야 할듯 구조체 포인터라든지 함수에 구조체를 전달 한다든지 바이트 얼라인이라든지...
다양하게 많이 공부 하셔야 할듯 합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구조체 선언구를 자세히좀 알려 주세욥 ㅠ
:
: 밑에 질문을 올렸는데
:
: 잘못 올려서 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