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한글(!) 로 설명된 홈페이지의 링크도 상관 없습니다. ㅎ
:
: 구조체를 예전에 배웠었는데
:
: '저걸 왜 쓸까?, 저딴걸 어따 쓰지?' 이런 생각을 하다가 놓친 기억이..
:
: 아 어쨋든 구조체좀 자세히 설명 해주셨으면 합니다.
:
: 감사합니다~
너무 포괄적인 질문이고 이곳에 쓰기엔 너무 양이 많으므로!!
www.winapi.co.kr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C/C++ 강좌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있고
윈도우용 API까지 어느정도 강좌가 진행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참고하시면 될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