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하겠습니다.....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운영진 여러분께서 활동 열씸히 해주시니까
:
: 볼프가 잘 돌아가는것 같네요 ㅎ
:
: 저도 아직 초짜라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ㅎ
:
: 이곳 볼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
: 자랑이라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이곳의 도움을 많이 받았죠 ㅎ
:
: 앞으로도 쭉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이곳 볼프엔 한계가 있는것 같습니다.
:
: 볼프 게시판을 보다보면, 강좌/문서 게시판에 글이 잘 안올라오는것 같습니다.
:
: 운영진 여러분! 이곳 볼프가 초짜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좌 게시판에
:
: 초짜를 위한 강좌좀 많이 많이 많이 올려 주셨음 합니다 ㅎ
:
: 물론 글 하나 올리는게 힘든건 압니다만, 건의 하는거니까 ㅎ
:
: 아무쪼록 저도 열씸히 책 읽고 해서 운영진 자리에 서 보겠습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