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킹은
http://gp.17slon.com/gp/gpsyshook.htm
에 있는 자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기능은 다 구현 가능합니다(키보드, 마우스, 저널후킹)
다만, 소스코드가 델파이랍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마우스 후킹이 어느 정도 까지 가능 한가요?
:
: 마우스 왼쪽, 오른쪽 버튼을 구분 할 수도 있나요?
:
: 마우스를 클릭한 좌표도 구할 수 있나욤?
:
: 구할 수 있으면..
:
: ㅎㅎ 예제 하나만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