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의 버그? 라고 해야 할까요?
함수 작성시 그 부분을 맨 위(?)로 옮기시면 됩니다.
코드 중간에 빌더가 이해할 수 없는 문맥(?)이 삽입된 경우 그 이하 줄부터 말씀하신 현상이 일어납니다.
아래를 참조해서 옮겨주세요... 그럼 즐빌하세요~
#include <VCL.h>
#pragma hdrstop
#include "unitAppMain.h"
#pragma package(smart_init)
#pragma resource "*.dfm"
TZMain *ZMain;
__fastcall TZMain ::TZMain (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
이 정도 위치로 옮겨주시면 아마 잘 될것입니다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 저 이건 제목도 머라 써야할지 모르는 질문인데요
: 프로그램 작성하다보면 함수같은건
: 괄호라던가...또는 ->를 치면
: 프로퍼티같은게 뜨잖아요.
: 근데 그게 어느순간부터 안나오기 시작했어요.
: 전혀~~요
: 왜일까요? 다시 나오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 원인이 뭐인지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