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현하신 코드데로 잘 됩니다...
결과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코딩을 다시 하세요.
코드 상 에러는 없습니다.
그리고, 질문 글이 너무 추상적입니다.
빠른 조언을 구하고 싶으시다면
질문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하십시오.
질문 내용이 모호한 부분이 많습니다.
[참고]
원하시는 것이 프로그램 2개를 실행하여
쌍방간에 UDP통신을 이용하여 메시지를 송수신 할려고 하시는 것이라면
UDP콤포넌트 1개만 사용하십시오.
상우s 님이 쓰신 글 :
: NMUDP를 이용해서 1:1 채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
: 폼 2개가 아니고 하나를 이용해서말이죠 ...
:
: 먼저 한개를 키고 같은걸로 다른 하나를 키면 서로간의 통신이 됐으면 하는데
:
: 첫번째 뜬거에서는 전송이 되지 않는데 두번째 뜬거에서는 전송이 돼네요 ..
:
: 첫번째 꺼 받는 부분이 이상한거 같은데 ... 파일 첨부해서 올립니다.
:
: ㅎㅐ 결 좀 해주세요
|